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코로나도 이제는 많이 잠잠해졌고 해서

우리 네 식구 비행기 타고 슈웅~

제주도로 날아갔더랬습니다!!

 

서울은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

그래도 제주는 역시 아직 포근한 감이 있습니다

(아~~ 나도 제주 살고 싶드아!!!!)

 

그나저나 점심 때가 다 되어서

도착하는 비행기를 탔던 관계로

제주공항 내리자마자

배 고파서 현기증 날 지경이었다는~~

 

그래서 이래저래 멀지 않은 곳에

어디 먹을만한 데 없나

폭풍!! 검색!!

 

사실 저는 간단히 먹고 이동할려고 했는데

마나님이랑 애들은

점심이니 잘 챙겨 먹고 움직여야

신나게 놀 수 있다고

고기 맛 좀 보자며 성화였네요~~

그렇다고 점심부터 불판에

소고기 돼지고기 굽기엔

옷에 냄새도 다 배고 그래서 패쑤!!

 

그러던 와중~

제주시에서

<매운돼지갈비찜> 전문점 발견!!

두둥~~!!

 

마침 멀지 않은 곳에 "이도 이동"이라는

동네에 식당이 있어서

바로 부릉 부릉~ 갔더랬습니다!!

 

<정테이블>이라는

식당이었는데

정이 오가는 식탁이면 좋겠다고

이름을 그렇게 지었나 했습니다

근데 알고보니

사장님 성이 정씨라서 그랬대요 ㅎㅎ

(물론 제가 생각했던대로

정이 오가는 식탁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하시긴 했습니다 ㅎㅎ)

 

우리 가족은 시그니처 메뉴인

<매운돼지갈비찜>을 시켰는데요~

 

보이시나요?

빛나는 돼지갈비찜의 자태!!

위의 사진은 가까이 찍은 거라

상차림이 궁금하실텐데요

 

 

쌈 채소에 정갈한 찬까지

괜춘합니다~~

 

게다가 애들은 매운 거 못 먹으니

매운 양념 들어간 거 말고

고기 몇 점은 따로 해 주실 수 있는지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흔쾌히 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우리 애들도 맛있게 잘 먹었구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제주 올 때도 여기는 꼭 들를 예정인데요

여러분에게도 추천할 만한 맛집인 거 같습니다

식당 정보는 아래에 남겨 드릴테니

확인하시고 방문해 보세요~!!


 

#오시는길: 제주시 구남로51 <정테이블>

#연락처: 064-724-9001

 

반응형
LIST
반응형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